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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INCEUTICALS DIGITAL CAMPAIGN
전 세계 1위 병원판매용 브랜드 스킨수티컬즈 코리아 런칭 디지털 켐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Service
Digital Film, Social media
Client
Loreal
(SKINCEUTICALS)
Year
2021

전시계 1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국내 런칭을 하면서 런칭 디지털 켐페인 영상을 진행하였습니다.
제프미디어웍스는 스킨수티컬즈의 아이덴티티인
항상화를 시각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쉽게 표현하기 위한 방법으로 철의 산화반응을 통란 연출을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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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INCEUTICALS
황산화라는 정의를 이야기하는 단계에서 많은 고민이 필요했습니다. 이미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국내 B2B 시장에는 처음 런칭하는 단계이기에 소비자에게 좀더 쉽고 심플하게 인지 될 수 있도록 철의 산화, 즉 녹이스는 과정을 되돌려 산화를 막는 항상화의 힘을 가진 제품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제프미디어웍스에서 보유중인 로봇암을 활용해 철이 산화되는 과정을 CG가 아닌 실제 촬영으로 제품이 가진 설득력을 좀더 부각시켜보자 하였습니다.
특히, 마지막 엔딩은 비타민과 요오드의 반응을 통하여 제품의 특징을 더 극대화 시켜 보았습니다.
GMW 그룹은 (geffmediaworks & 15gram) 매년 2000편 이상의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영상제작 능력에 대한 인정과 신뢰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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