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COME ABSOLUE DIGITAL CAMPAIGN

​글로벌 브랜드 랑콤 프리미엄 라인 '압솔뤼' 아시아 글로벌 캠페인 영상 입니다. 

Service

Digital Film, Social media

Client

Loreal

Year

2021

30s_16-9-lancome_absolue_ (Original)_snapshot_00.24_[2022.02.13_22.15_edited.jpg
국내 최초로 글로벌 라인 랑콤 압솔뤼의 히어로
​무비를 진행했습니다. 
​제프미디어웍스는 다양한 매크로 촬영 기법을 통하여 랑콤 압솔뤼 바이앰플만의 특징을 실사 촬영으로 연출하였습니다.
30s_16-9-lancome_absolue_ (Original)_snapshot_00.17_[2022.02.13_22.14.42].jpg
30s_16-9-lancome_absolue_ (Original)_snapshot_00.27_[2022.02.13_22.15.12].jpg

LANCOME

황산화라는 정의를 이야기하는 단계에서 많은 고민이 필요했습니다. 이미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국내 B2B 시장에는 처음 런칭하는 단계이기에 소비자에게 좀더 쉽고 심플하게 인지 될 수 있도록 철의 산화, 즉 녹이스는 과정을 되돌려 산화를 막는 항상화의 힘을 가진 제품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제프미디어웍스에서 보유중인 로봇암을 활용해 철이 산화되는 과정을 CG가 아닌 실제 촬영으로 제품이 가진 설득력을 좀더 부각시켜보자 하였습니다. 

특히, 마지막 엔딩은 비타민과 요오드의 반응을 통하여 제품의 특징을 더 극대화 시켜 보았습니다. 

GMW 그룹은 (geffmediaworks & 15gram) 매년 2000편 이상의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영상제작 능력에 대한 인정과 신뢰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30s_16-9-lancome_absolue_ (Original)_snapshot_00.02_[2022.02.13_22.14.00].jpg

Black Edition

I'm a paragraph. Click here to add your own text and edit me. It’s easy. Just click “Edit Text” or double click me to add your own content and make changes to the font.